PERFUME MANIA

다들 향수 좋아하세요..?

 

 

저는 향수 사랑하거든요 ㅋㅋㅋ

 

정도로 향수 러버인데요

 

남자친구도 저랑 똑같이 향수를 정말이나 좋아한답니다 ..

 

 

집에 가보면 톰포드 부터,바이레도,조말론 까지

정말 본업이 향수 관련 업자 인가 싶을 정도로

많아요 ,,(지금은 화장대 정리해서 거의 없는 상태이긴 합니다 )

 

 

남자친구 나이가 저랑 4 차이라서

30 초중반 정도 나이인데

 

20 때부터 향을 너무 좋아해서 비싼 브랜드

향수를 생길 때마다 사서 모았다는데

 

 

이제는 조금 질린다고 향이 브랜드별로

비슷한 같고 어벤투스 같은

 

유명 브랜드들은 4-50 원이 기본값이니까

솔직히 부담스럽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향수가 싫어진 절대 아니라고 해서

제가 가성비 좋은 30 초중반 남자 향수 생일선물

직접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디브리오 라는 브랜드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난생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지라

믿음이 가서 ㅋㅋ

 

롯데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다고 하길래

직접 가서 남자친구랑 같이 시향을 했는데요 ..

 

향이 너무 좋아서 자리에서 바로 충동구매까지 해버렸답니다

 

디브리오 향수 제품 추천을 해드리자면

 

 

1. 디브리오 더로얄

2. 디브리오 플래티넘

향수인데요

 

남자친구는 구매를 했고

 

더로얄 향수의 경우 자체가 은은하면서도

중성적인 향이 나서

레이어링이나 계절 안타는 데일리 향수

추천드리고 싶었고

 

 

디브리오 향수는 중성적이면서도

깔끔한 남자 향수 느낌이라

 

남자분들 소개팅, 모임 나갈

세미 정장 같은 세팅된 입고

향수 뿌리면 여자 기절시킬 같은 ,,,

그런 향이 났습니다 ㅋㅋㅋㅋ

 

그렇다고 해서 향이 세냐??

 

진짜 절대 아니고요

 

 

오히려 뿌린 10 정도

지나면 잔향감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더라고요

 

남자분들 30 넘어가면서부터

남자친구도 마찬가지지만

향수보다는 부드럽고 은은한

남성, 중성적인 향수 많이들 찾으시잖아요

 

 

그럴 정말 부담 없이

찾기 좋은 제품인 같아요

 

비록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지만

이제 보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훨씬 할인도 해주고 싸네요

 

더로얄은 할인이 따로없어서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되고,

 

플래티넘 할인링크 https://bit.ly/43CxhWN

플래티넘은 할인페이지 있어서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가끔 유튜브에 나오더라고요!

 

구매의향 있으신 분들은

향은 백화점에서 직접 시향 하시더라도

구매는 온라인 몰에서 하시는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