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여자분들 다들 썸남 생일선물 챙겨주시나요?

 

생각보다 이 질문이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더라고요 ㅋㅋ

 

저는 해준다 파입니다!

 

물론 브랜드 있는 비싼 브랜드의 제품은

절대 아니고 ㅋㅋ

 

그래도 썸 타고 있는데

생일인 걸 알게 된 이상

자그만 선물이라도 해주는 게

사람으로서 도리라고 생각해요

 

 

직장동료 생일선물 챙겨줄 때도 있으니까요

 

근데 한 가지 고민이 있다면 ..

 

아직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다는 거인 것 같아요

 

정말 어떤 걸 선물해 줘야 할지

전혀 갈피가 안 잡히더라고요

 

 

선물 준다고 티 내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할 수도 있으니


최대한 티 안 나게

비밀리에 준비해야 한다는 게

제일 어렵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다행히

썸남이 상큼한 향이 나는

향수를 좋아한다는 정보는 얻게 되어서

 

향수 선물 의미도 좋고 구매하고자

열심히 친구랑

롯데백화점에서 향수 쇼핑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남자 향수이다 보니

 

 

거의 대부분 향이 우드 계열이나

조금은 딥하고 남성적인 향이

나는 향수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더맨픽이라는 브랜드의

향수를 맡게 되었는데

 

 

 정말 시향 하자마자 이거다

라고 속으로 외쳤습니다 ㅋㅋㅋ

 

정말 그 정도로 시원하고

상큼한 라임, 바질 향이 확 나더라고요

 

썸남이 그런 상큼한 느낌이 나는

향수 계열은 거의 대부분 다 좋아한다는

말이 기억나서

 

향 맡자마자 바로 구매했답니다 ㅋㅋ

 

 

다행히 썸남도 선물 받아보더니

향 좋다면서 이런 계열의 향 찾기 힘들었을 텐데

어디서 찾은 거냐고 물어보길래

 

롯데백화점 열심히 뒤져서 산 거라고

온갖 생색 부리면서 말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그날 고백까지 받았답니다

(이게 바로 향수 효과..?)

 

가격대도 5만 원 이하고

향도 좋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지속력도 오래가서

 

 

더맨픽 No.1 옴므 오 드 퍼퓸

성공한 남자들의 매력적인 선택, 더맨픽 향수

themanpick.com

 

남자 시원하고 쿨한 향수,썸남

생일선물로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