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다들 기념일 선물 뭘로 하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만난 벌써 1주년이 되어가는데요

 

아직 제가 25 밖에 안돼서

연애 경험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

 

남자친구랑 1주년까지 만나본 적이 이번이 처음이라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까 정말 많이 고민했거든요 ..

 

 

주변 지인들이나 남자 직장동료들한테 물어본 결과

 

이번 남자친구 1주년 선물은 향수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간단해요

 

남자친구가 향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향수를 뿌리고 다닌다고 해도

제가 좋아하는 향이 상대한테서

나면 기분이 좋잖아요 ㅎㅎ

 

 

그리고 향수 선물의 말뜻도

굉장히 의미 있더라고요..?

(말뜻은 각자 찾아보시길..)

 

오늘은 제가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브랜드의 제품을 좋은 기회로

직접 사용해 있는 기회가 생겨서

 

 

정말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브리오 브랜드 들어보신 있으세요..?

 

저는 솔직히 없었거든요

 

알고 보니 서울, 수도권 롯데백화점 곳에

이미 입점해있을 정도로

어느 정도 유명한 브랜드인 같더라고요..?

 

 

 

저는 후각이 워낙 예민한 이라

더운 여름날 출퇴근길 지하철

타는 것도 냄새나는 버겁고 싫어서

주로 택시, 버스로 출퇴근까지 했던 사람입니다

 

그렇기에 향수는 저에게 정말 떼어낼래야 없는

분신처럼 항상 들고 다니는 애장품이 되어버렸고요 ..

 

바디 미스트,바디 크림 좋다기로 유명한

제품들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정도로 향에 민감하고 까다로운 사람인지라

처음 제품 받기 전에 불만족스러울까

살짝 망설였는데

 

걱정과는 달리 제품 자체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전반적으로 브랜드 자체의 기본적인

향이 너무 스타일이었는데요

 

 

디브리오 더로얄 - https://bit.ly/3xfZB3A

 

그중에서도 디브리오 더로얄 향수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은하면서 은근 중성적인 향도 나서

제일 호불호 안타는 향수 같더라고요

 

본연의 자체가 은은해서 레어어링 해도

좋을 같다고 생각했던 향수였습니다

 

 

디브리오 플래티넘 - https://bit.ly/43CxhWN

 

 ‘디브리오 플래티넘향수도

개인적으로 취향 저격이었는데요

 

남자 향수이니 만큼 중성적인 향이

조금 세게 났지만

 

그렇다고 아플 정도로 세진 않고

정말 뿌리고 나서

10 정도 지나면 잔향이 살향처럼

은은하게 스며들 있을 정도의 이라고

설명하면 좋을까요..? ㅎㅎ

 

 

정도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저는 남자친구 기념일 선물로 디브리오

향수를 사줬는데요

 

향이 너무 좋아서

저도 바로 따라서 구매해버렸답니다 ㅋㅋㅋ

 

다행히 남자친구도 좋다며

고맙다고 좋아하더라고요

 

 

향수 뿌리고 출근했다가

같이 근무하는 부서 여직원이

좋다고 향수 정보 물어봤데요 ㅋ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좋아해 줘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남자 향수치고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가성비 좋고

 

 

그에 비해 지속력은 오래가는 이라서

 

부담 없이 구매해서 레이어링 하시거나

데일리로 뿌리고 다니셔도 좋을 같아요

 

남자 지인,중성적인 , 향수 초보자

분들한테 더더욱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