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남자친구 사귄 200일이 넘어가는데

남자친구 생일이 7 25일이었어서

 

처음 생일선물을 챙겨줬었는데요

 

 

다들 생일선물 어떤 주로 선물해 주세요?

 

저는 정말 고민이 많았거든요

 

남자친구가 평소에 먹는 것도

별로 좋아하고 관심도 없어서

 

생일로 아웃백 같은 가자고 했는데

 

그런 데에 쓰지 말라고 정색하면서 말해서

생일날에도 그냥 연남동에 있는

 

 

양식집에 갔었고 ㅋㅋ ..

 

심지어 꾸미는 즐기는 편도

아니라 옷이나 신발 같은 것도

 

선뜻 사주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고민한 끝에

제가 사주고 싶은 선물을 사주기로 했답니다

 

 

바로 향수였는데요

 

제가 워낙 옷이나 신발 같은

꾸미는 좋아하고

 

향수도 좋아하는 편이라

 

진짜 비싼 브랜드 포드 같은 ..

브랜드 아니고서는

 

엄마랑 아빠, 지인들한테 선물 받은

 

 

저렴이 버전 향수들은 집에

전시되어 있을 정도로 향에

진심이거든요 ㅋㅋ

 

제가 이직 미성년자이다 보니

금전적으로 부담이 돼서

 

사줄 있는 향수 브랜드가

너무 제한적이더라고요 ,,

 

그렇다고 해서 올리브영에서 파는

너무 제품은 그래도 생일선물인데

 

 

너무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하고

제품은 사주고 싶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하다가

우연히 디브리오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요

 

더로얄이라는 향수가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 후기도 향도 은은하니

지속력도 은근 좋다는 들이

진짜 많아서 바로 구매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향을 맡지 않고

구매한 거라 남자친구가 좋아하지 않을 같아서

내심 진짜 걱정 많이 됐답니다 ㅋㅋ

 

다행히 배송도 이틀도 안돼서

오고 금요일에 만나서

 

 

바로 향수를 줬더니

생각보다 반응이 좋더라고요

 

자기도 향수 써보고 싶었다면서

바로 꺼내서 사용해 보더니

 

어디서 거냐고

은은하니 좋은 같다고

그러더라고요

 

저도 그때 처음 맡아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향이 좋아서

솔직히 조금 놀랬어요 ㅋㅋ

 

 

어떤 향일지 맡아보기 전까지는

전혀 예상조차 갔었거든요

 

지금은 사용한 2개월 정도

됐는데

 

남자친구 주변 친구들이

향수 정보 물어봐서

알려준 적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가격대도 4-5 정도로 합리적이고

지속력도 오래가고 고급스러운 선물이라

선물용으로도 딱인 같아요

 

 

생일선물 뭘로 줄지

고민될 때에는 가성비 좋고

고급스러운 디브리오 더로얄 향수 어떠세요?

 

 

[D-BRIO] 디브리오 더로얄 오 드 퍼퓸

호불호 없기로 유명한 롯데백화점 명품관 디브리오 향수

d-brio.kr

 

위에 공식사이트 링크첨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