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다들 썸남 생일선물은 보통 어떤 종류의 생일선물을 고르시나요..?

 

아마 다들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

제가 그렇거든요 ㅜ

 

8월 말에 지인 통해 소개팅으로 만나 뵙게 된 분이 계시는데 ,,

9월 초에 생일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실 알고 조금 많이 놀라긴 했지만 ㅎ

그래도 선물은 드려야 할 것 같아

열심히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옷부터 물건 등

너무 생일선물의 범위가 넓더라고요 ,,,

 

 

그중에서도 저는 향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 제가 원하는 향의 향수를

뿌리고 와주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았거든요 ㅋㅋㅋ

 

향수 구매를 하러

회사 휴무날 백화점으로 향했었는데

 

처음 보는 브랜드의 남자 향수가 팔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뭐지 싶어서

향만 맡아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제 취향이더라고요!! ㅋㅋ

 

은은하게 꽃 향이 나면서도 은근

남자 향수처럼 묵직한 향도 있는 ..

 

시향하고 나서 꽃 향이 느껴져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정말로 원료에 꽃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제가 꽃 향을 워낙 좋아해서

바로 알아차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버렸답니다 ㅎㅎ

 

 

처음에 향수 외관만 보고 값이 조금

나갈 줄 알았는데  타브랜드 남자향수 보다

저렴하더라고요 !!

 

부담 없이 선물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알고 보니 남자에게

향수 선물을 하는 건

 

'언제나 나를 기억해 줘 '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도 해요

 

부디 이 뜻을 모르길 바라며

(들키고 싶지 않거든요 ….) 

 

선물을 줬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주는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향이 마냥 세지도 않고

부드럽게 묵직하면서

은은한 향도 나서

여자들한테 호불호 크게

안 갈릴 듯한 향수인 것 같아요

 

주변지인,남사친,썸남 같은

부담 없이 선물 주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센스 있는

생일선물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