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벌써 더운 여름이 지나고 추운 계절인 가을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 말은 즉슨..? 연애하기 좋은 계절이다 ㅋㅋㅋ

 

사실 연애는 365일 하고 싶을 겁니다 

저도 물론 마찬가지고요(남친있음 ㅋ) 

제 주변 남사친들도 보니까
연애하고 싶다고 말로만 그러고
막상 본인은 절대 안 가꾸더라고요..?

그럼 여자가 꼬이기나 하겠어요?

오늘은 그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한
여자 꼬시는 필승법을 준비해 와 봤습니다 ㅋㅋ

물론 제가 모든 여자들의 심리를 대변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제가 하라는 대로만 따라 하시면
100까진 아니어도 85 정도 먹고 들어가는 건 맞습니다 

1. 패션에 관심 가지기 
2. 헤어스타일, 머리, 피부 관리 청결하게 하고 다니기 
3. 은은한 향수 뿌리기
4. 손발톱 정리 잘하기

 

여기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청결&향수 입니다!!!!

이 두 개가 왜 중요하냐고 물어보신다면
인간도 동물이죠..?

그만큼 인간도 본능적인 동물이라는 겁니다 

무의식적으로 모르는 사람에게서
호감 가는 향&단정해보이는 뉘앙스를 풍기면
자연스레 시선이 갑니다 

소개팅의 경우에는 당연히 호감도가 올라가겠죠..?

본인을 조금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패션센스나 헤어스타일링도 너무 좋지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향 입니다!

사람마다 본연의 향, 체취가 존재하는데요

흔히들 말하는 홀애비 냄새 ,,,,

정말 저는 지나가다가 무의식적으로
인상이 찌푸려질 정도더라고요 ㅋㅋㅋ

너무 별로예요 ..

아무리 패션센스,스타일링 좋아도 
향이 안 좋으면 완전 꽝이에요

 

저는 향수 사용을 추천드리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이 제품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일단
제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후기도 좋고 가격대도 다른 브랜드
대비 저렴한 편 이라 좋더라고요 

 

남자분들 귀찮은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제 남친도 귀차니즘이 굉장히 심한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제가 사준 스틱형 향수는 주머니에 넣고
잘 사용하더라고요?

휴대성 도 높아서
간단하게 아는 지인,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사주기 부담 없는 선물인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조금이나마 남성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