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이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봄, 여름은 외투를 벗어던지고 본격적으로 패션을 자랑할 시즌인데요? 사실 겨울은 외투만 잘 골라도 평균 이상은 가는데 봄 여름은 그렇지 않습니다. 외투를 입지 않기 때문에 패션을 본인에게 맞게 잘 스타일링 해야합니다. 사실 다양한 꼴볼견 패션 스타일이 있지만 그중에 여자들 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특히 극혐하는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매입니다. 즉 외모인데, 그래도 이것만은 안된다는 패션이 있는데요? 보는사람이 다 민망한 꼴볼견 패션 TOP 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꽉 끼는 스키니진 형태의 반바지입니다. 반바지 자체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만, 사실 남자들이 반바지를 입을 경우 호 불호가 심하게 갈립니다. 그 중에서도 스키니진 형태의 짧고 꽉 끼는 반바지를 입으면 불호가 심하게 생기는 편입니다. 몸매, 다리 자랑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참아주시길...



다음은 꽉 끼는 청바지 또는 면바지입니다. 사실 위의 꽉 끼는 반바지와 마찬가지로 정말 꼴 보기 싫은 남자패션이 꽉 끼는 바지입니다. 스키니진이나 살이 쪄서 꽉 끼는 일명 ㅈ끼니진 등이 있습니다. 아무리 매력적인 다리를 가지고있다 한들 꽉 끼는 바지는 참아주시는게 좋습니다. 남자들의 경우는 중요부위 때문에 미관상 좋지도 않고, 건강에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실제로 남자의 중요부위를 압박하면 정자생산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친다고합니다. 그래서 삼각팬티보다는 트렁크 팬티가 건강에 좋다고도 합니다. 그러니 이번 봄, 여름 바지는 무리하지 않고 편하고 무난하게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