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요즘 벌크링이라는 제품이 유튜브에 많이 보이는 것 같다.

 

이것이 무언인가하고 봤더니 남성의 고민을 단련시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이런 제품들은 상당히 많은데, 이건 나름대로 특허도 있고 과학적으로도 그럴싸하다. 그래서 한번 주문을 넣고 사용을 시작해봤다.

 

벌크링 http://bulkring.kr

가격은 싼편은 아니었다.

 

단일은 19만8천원 이었고, 2개 구매하면 하나가 반값이 돼서 29만7천원이었다. 하지만 조루스크럽을 주는데 이건 한번 사용해봤던거다. 그때 4만원인가 주고 샀었는데 나쁘지않았다. 이걸 사은품으로 주다니 통도 큰거같다. 일단 내가 이걸 구매하게된 계기는 사용후기와 문의다.

 

원래 성인 남자, 특히 나같은 아재들은 후기를 거의 안쓴다. 근데 이건 오픈한지 얼마 안돼보이는데도 사용후기가 296개나 있어서 놀랐다. 후기도 열에 아홉은 호평이다. 거기다 문의는 1천개가 넘게있다니, 이렇게 그곳에 고민많은 사람들이 많았단 말인가?

 

물론 나도 그중 하나지만 새삼 놀랐다. 여튼 나는 후기를 둘러보다 구매하게됐다.

 

배송온 벌크링이다. 19만 8천원 크윽.. 이번달은 라면만 먹어야겠다.

 

구성은 깔끔하고 좋다. 설명서가 동봉돼있으며 조루크림 정품이 들어있다. 이 크림예전에 썼을때도 좋았는데 동일한 제품인 것같다. 그리고 포장상태가 아주좋다. 뽁뽁이로 감싸져와서 안심된다.

 

이놈이 제품인데 깔끔하니 디자인이 괜찮다.

뒤에 있는게 정품 홀로그램 태그니까 꼭 확인하자. 그리고 가장 중요한 효과, 효과가 후기처럼 좋은가에 대해 말해보자면 과장은 없는듯 하다. 드라마틱하게 커지거나 비엔나소시지가 빅팜이되진않는데, 한달쓴거치고 효과는 상당히 괜찮다. 일단 잘 안서던게 아침마다서고 회복력도 장난아니고 크기면에서도 펌핑업이 많이돼있다.

 

괜히 후기 리뷰가 많은것은 아닌것 같다.

 

그리고 예전에도 써본 정품 조루스크럽인데, 이건 역시나좋다.

 

조루고민있는사람들은 이 사은품많으로도 엄청 만족할거다. 처음엔 화끈하고 그러는데 적응되면 둔감해지고 그에따라 조루단련되는 단련크림이다. 정말 성기능종합패키지인것 같고 괜춘하다. 나쁘지않은 체험이었다. 앞으로도 계속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