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스마트폰 VR에서 간단하게 우주 태양계 체험이 가능합니다!


태양계 VR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으며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그래픽도 좋고 전체적인 구성도 좋기 때문에 스마트폰 VR이지만 실제 우주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지구가 보이네요!


상당한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양계 VR은 별도의 조작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태양계 VR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항 뒤 스마트폰을 VR기기에 넣으신 후 감상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이동하니 감상만 하면 된다는~



지구에서 저 멀리 태양도 보입니다.

검은 점은 흑점을 표시해둔 것 같습니다. 나름 디테일한 면도 있네요.



여긴 아마 토성이었나, 행성 표면에 오오라가 보이네요. 먼지 같기도하고, VR로 보면 더욱 실감나는 그래픽입니다. 별도 조작이 필요 없어서 그런지 스마트폰 VR에서 이정도 퀄리티를 낸다는게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태양도 확인해봤습니다. 막상 가까이서 보니 예쁜 구슬같네요. 딱 드래곤볼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깔끔하고 민둥맨둥하니 부드러워 보이네요. 별로 뜨거워 보이진 않습니다 ㅎㅎ


태양계 VR은 아이들 교육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고, 한번쯤 체험해볼 만한 VR 앱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