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유벤투스 VR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번 소개해드리는 VR 어플리케이션은 유벤투스 VR입니다. 유벤투스의 홈 그라운드와 필드, 스토어 및 세레머니 영상 및 사진을 VR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축구 또는 유벤투스 팬이라면 한번쯤 확인해 볼만한 앱입니다.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유벤투스 필드부터 축하 영상까지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도 있고 VR 사진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필드를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클릭 후 VR기기에 스마트폰을 장착하세요!



실제로 경기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필드의 경우는 다양한 구도가 존재합니다. 골대 주변을 한번 살펴보니까 골키퍼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실제 사진 기반이라 화질은 당연히 최고입니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 중앙 시점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점에서 확인 가능하니 축구 팬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사진과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앱이라 실제로 해당 장소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또한 내부 스토어도 볼 수 있습니다. Jeep 축구 유니폼이 눈에 뛰네요. 스토어도 살펴볼 수 있어서 신기합니다.


유벤투스 티셔츠도 보이네요. 유벤투스 VR은 축구 팬이거나 해외 경기장 및 현지 정보가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될만한 앱 인것 같습니다. 해외 축구 팬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