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요즘 핫한 OP정글러인 탈리야입니다.



탈리야는 순간적인 폭딜에 빠른 이동속도, 글로벌 급 궁으로 인해 현재 정글 메타에서 OP로 활약중입니다.


그브보다도 빠른 수준의 정글링과 상당한 딜로 인해 암살이 가능하며, 누적 딜도 상당한 정글러입니다. 하지만 스킬이 논 타겟이며, W를 맞춰야만 확실한 딜링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W만 맞추면 암살은 확정이죠! 어려우면서도 강한 챔프입니다.



정글이다보니 역시 점멸+강타를 듭니다.


예전에는 미드로 많이 쓰였지만, 현재는 강타 픽률이 99.85%인 것을 보니 거의 정글로만 활용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탈리야의 스킬빌드는 최초 3렙 까지만 Q-W-E 순서로 찍어주시고, 그 후에는 Q-E-W 순서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탈리야는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이므로 스킬을 맞추냐 못 맞추냐에 따라 활용도가 극과 극이됩니다.



탈리야의 룬은 역시 폭딜이 생명이기 때문에 지배가 메인이며 서브룬으로는 마법을 선택합니다.


지배의 감전은 탈리야의 폭딜과 잘 맞으며, 서브 룬의 마법에서는 이동속도 위주의 룬만 올려줍니다. 이는 빠르고 지속적인 갱을 위한 룬 셋팅입니다. 탈리야는 안정적인 정글링으로 후반 캐리를 노리는 챔프가 아닌 지속적인 갱으로 초반에 게임을 터쳐야 하는 챔프입니다.



탈리야의 정글템은 마법부여:룬의 메아리를 들어주시면 되며, 그 외에는 AP위주의 템을 올리시면 됩니다.


모렐과 존야, 라일라의 수정홀은 필수적으로 올려주시고 신발은 마관신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템은 상황에 따라 공허의 지팡이나 라바돈 죽음의 모자, 주문매듭 구슬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탈리야를 했다면 초반에 확실히 전 라인을 터쳐 15분 서렌을 받아버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