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메뚜기로 캐리하자! 메뚜기 월드~!


렝가와 함께 적 원딜을 깜짝 순삭하고 사라져버리는 암살형 정글러 카직스 공략입니다. 카직스는 흔히 말하는 양학을 하기 아주 좋은 챔프이며 1:1 상황에서도 상당히 쌔고 킬이나 어시를 할 경우 E가 초기화 돼서 한타에서도 상당한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카직스가 초반에 킬을 먹으면 적 라이너들에게는 공포 그 자체입니다.



카직스의 경우는 대리 또는 부케를 육성하는 고 티어 정글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챔프 중 하나입니다. 양학하거나 스노우볼을 굴리기에 상당히 좋은 챔프인데요? 갱도 상당히 좋으며 1:1도 강력하고 한타에서도 상당한 존재감을 뽐낼 수 있습니다. 특히 적이 고립됐을 경우는 1초만에 순삭시킬 수 있습니다.



카직스 정글은 두말할 필요 없이 지배가 메인이며, 서브로는 마법과 정밀로 나뉩니다. 마법을 올릴 경우 상당한 추가 이속으로 빠른 갱을 갈 수 있고, 정밀을 올릴 경우 보다 더 강력한 딜을 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서브 룬은 마법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메인 룬은 역시 지배에서도 감전이 카직스에게는 최고입니다.



정글은 두말할 필요 없이 점멸+강타인거 아시죠!?



카직스 스킬빌드는 처음부터 Q-W-E순서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카직스는 궁을 찍을때 마다 스킬 진화를 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궁을 진화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상황에 따라 W나 E를 진화해주시면 되고, 일반적으로 Q를 진화하지 않는데 취향에 맞게 찍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카직스 장인 중에는 궁 진화를 포기하고 Q를 처음에 진화하는 분들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올려주세요!



카직스의 템트리는 거의 고정적입니다. 정글템은 마법부여 용사를 올려주시고, 드락사르의 황혼검과 요우무의 유령검은 필수로 올려주세요. 신발의 경우는 기동신을 올려주는 편입니다. 그래서 위의 4개의 아이템은 거의 고정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다음으로는 칠흙의 양날도끼, 밤의 끝자락, 수호 천사, 삼위일체로 나뉠 수 있는데 적 탱커가 잘 컸다면 칠흙의 양날도끼를, 확정 CC가 있다면 밤의 끝자락을, 적 탱커가 없고 물몸만 있다면 트포도 상당한 딜을 할 수 있습니다.


피지컬에 자신이 있다면 카직스로 양학캐리를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