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모든 챔프 중 가장 후반 캐리력이 가장 뛰어난 마스터 이 정글!


마이는 말 그대로 후반 캐리력이 가장 뛰어난 정글러입니다. 무적 궁이 있는 챔프를 제외하고는 풀템VS풀템으로 마스터 이를 1:1로 이길 수 있는 챔프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스터 이의 경우는 탱커도 금방 썰어버리고, 딜러진은 거의 한두방에 보내버리는 괴랄한 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정글러 중에 타워 철거가 가장 빠르기도 합니다.



마스터 이는 앞서 말했듯이 정말 강력한 챔프기도 하지만, 반대로 벌레가 될 수도 있는 챔프입니다. 마스터이는 공격력은 엄청나게 강력하지만 몸이 튼튼하진 않습니다. 다만 W를 킬때와 공격을 하고있을때 생명력 흡수로 인해 잘 죽지 않을 뿐이지, CC에 걸렸다면 눈 깜짝할 새에 사라져버립니다. 그래서 적 챔프 중 확정 CC가 많아서 수은으로 한번 풀어도 힘들 경우는 픽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람머스, 레오나, 말자하, 리산드라 등 Q로도 피할 수 없는 확정 CC기가 있는 챔프들을 주위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적에 CC가 없다면 그야말로 마스터이 세상이니 마음껏 미쳐날뛰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이랑 유체화가 잘 맞을 것 같지만, 궁이 있으면 이미 이속면에서는 더할나위 없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점멸이 좋습니다. 점멸+강타를 들어주시는 것이 가장 안정적이며 좋은 선택입니다.



마스터 이는 Q-E-W 순서로 스킬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Q는 진입 용으로도 좋으며, 스킬 회피용으로도 좋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활용해주시면 되며, W의 경우는 알리스타 궁 급으로 탱킹력을 확보해 줄 뿐만 아니라 회복까지 하기 때문에 어그로를 끌기에 아주 좋습니다. W와 Q를 잘 활용 하면 1:5도 학살할 수 있는 마스터 이입니다.



마이는 몇 없는 어둠의 수확을 올리는 챔프 중 하나입니다. 어둠의 수확은 지속적으로 평타 딜을 넣는 마이와 잘 맞으며, Q를 쓸 경우 돌발 일격이 발동되기 때문에 다음으로 올려줘야 하는 룬입니다. 다음으로는 굶주린 사냥꾼과 끈질긴 사냥꾼이 있는데, 둘다 마이와 잘 맞습니다. 서브 룬으로는 역시 정밀이 좋으며 전설:민첩함과 최후의 일격 또는 승전보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후진입으로 1대 다수를 상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승전보가 조금 더 안정적인 선택입니다.



마이의 정글템은 역시 피갈퀴손입니다. 공격속도 50%와 평타시 적 최대 체력의 4% 추가 물리피해는 마스터 이와 아주 잘 맞습니다. 다음으로는 구인수의 격노검이 있는데, 이는 지속적인 평타딜을 하는 마스터이에게 최고의 딜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며, 후반에 솔 바론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몰락한 왕의검은 두말할 필요 없는 필수 아이템이며, 치명타를 섞어주기 위해 유령 무희를 올려줍니다.


다음으로는 적이 탱이 많을 경우가 애매할 경우, 없을 경우로 나뉘는데 먼저 탱이 없을 경우에는 무한의 대검을 올려주시면 엄청난 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적 딜러진은 Q+평타 한방에 사라집니다. 탱이 애매할 경우 요우무의 유령검이나 칠흑의 양날도끼도 좋으며, 적 탱커가 잘 컸을 경우는 도미닉 경의 인사나 필멸자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마스터이는 정말 양날의 검과 같으며 캐리OR벌레가 결정되는 것은 파일럿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캐리머신이 되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