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현재는 최정상 배우가 된 연예인들 중에서 아이돌 준비를 했던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래는 아이돌을 준비했었는데 다른 멤버에 밀리거나 사정으로 인해 못하고, 배우로 성공한 연예인 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돌을 준비했었지만 현재는 최정상 드라마, 영화 배우이며 CF도 많이 촬영하는 성공한 연예인들은 누구!?



원빈


국내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연예인을 꼽으라면 항상 언급되는 원빈!


대한민국 대표 미남배우 원빈도 한때는 아이돌 연습생이었다는데요? 당시에 H.O.T 오디션도 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지가 맞지 않아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 덕분에 우리는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 '아저씨' 이후로는 별다른 작품을 찍고있지 않지만 최근 TOP 광고를 찍는 모습이 포착됐었는데, 여전한 잘생긴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이연희


이연희는 동료 배우들도 극찬하는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이연희는 SM에서 아이돌로 데뷔할 뻔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그 아이돌 그룹은 소녀시대입니다. 일본 오디션에서 소녀시대 수영에게 밀려 탈락하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배우로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아인


유아인은 솔로 아이돌 가수를 준비한 경험이 있습니다.


예전 대표적인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아인 오빠'로 아이돌 못지 않은 팬덤을 형성하기도 했으며,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로 파격 변신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신인 시절부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현재까지 잘생김은 물론, 연기력과 개성까지 있는 배우로 거듭난 유아인입니다.



이하늬


이하늬는 소녀시대에 이어 2NE1까지 될 뻔한 배우입니다.


그녀는 가수못지 않은 가창력 뿐만 아니라 춤 실력까지 가졌는데요? 다만 연습생 시절 미스코리아가 되고, 미스코리아 유니버스에 나가는 등의 이유로 아이돌과 멀어지게 된 배우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누구나 배우로 성장한 이하늬입니다.



이종석


이종석은 'REAL'이란 이름의 아이돌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당시 막내 래퍼 포지션이었으나 적성에 맞지 않아서 그만뒀다고 하네요. 하지만 덕분에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이종석의 배우로서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수애


청순과 우아함의 상징 수애, 그녀도 아이돌을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핑클, S.ES의 대항마로 4인조 걸그룹을 준비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래퍼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수애의 꿈이 래퍼였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말에 따르면 그 당시에는 노력하면 될 줄 알았는데 안됐다고 합니다. 그래도 현재는 배우로서 대 성공한 수애입니다.



박보검


박보검은 젊은 세대에게 여느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 역시도 아이돌은 준비 했었다는데 고교 시절 가수를 꿈꿔 노래 부르는 영상을 대형 기획사들에 보냈다고 합니다. 당시 수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는데요, 실제 아이돌이 됐어도 상당히 잘 어울렸을 것 같습니다!


우리에겐 익히 배우들로 알려진 유명한 연예인들, 이들도 아이돌 준비시절이 있었다니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