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PC 기준이며 모바일에서는 유튜브 앱 자체 기능인 오프라인으로 보기를 눌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PC에서는 어떤 유튜브 영상이든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별도 프로그램 없이 720p 수준의 준수한 화질로 빠르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먼저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의 주소를 확인합니다. 이 주소에서 빨간박스로 표시된 부분에 https://www. 까지 지워주세요!



다음으로 지운 부분에 ss를 입력 후 위와 같이 주소를 만들어주세요. 그 후에 엔터만 치시면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유튜브 프리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빨간박스 표시해둔 download video in browser이라는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에 위와 같이 다운로드가 가능한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화질도 설정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최대 720p의 화질까지 다운로드가 되며 다운로드 속도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아주 빠른편입니다. 유튜브 다운로드는 이처럼 아주 간단하니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다운로드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