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오늘은 제가 저만 아는 비밀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직도 집들이 선물 방향제, 휴지 선물하시나요?

 

절대 됩니다

 

요즘에는 너무 흔한 선물이라

아마 대접도 받으실 거예요 ㅋㅋ

 

그렇다면 다른 선물 어떤

줘야 하나 갈피가 전혀 잡하실 텐데

 

그럼 이건 어떠세요?

 

 

바로 향수입니다!

 

집들이 선물에 향수..?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제가 실제로 선물해 보고 나서

후기를 통해 작성하는 글이니

 

너무 의심하지 말아주시고요 ㅋㅋ

 

 

주변 지인 중에

저의 10 지기인

향을 사랑하는, 좋아하는 중학교 동창

 

지인이 있어요

 

이번에 합정으로 이사를 갔다고 해서

집들이 선물 물어봤는데

 

향수라고 하더라고요?

 

방향제 살바엔 가성비 좋은

향수 하나 사서 몸이랑 집안에 뿌리는

훨씬 좋지 않겠냐 하길래 ㅋㅋㅋ

 

 

처음에는 장난으로 하는 말인가 싶긴 했지만

 

원한다고 하니까 직접 구매해서 선물해 줬는데

 

그렇게 반응이 좋을 수가 없더라고요

 

분명 저같이 주변에 향수 광인이

1명쯤은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들어

그분들을 위해서라도

 

글을 작성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

 

 

너무 보이지 않는

4-5 원대 가성비 좋은 향수들로만

들고 왔으니 집중하세요!

 

 

디브리오 더로얄 오드 퍼퓸

 

향수는 이미 인터넷에서

가성비 대비 지속력 좋다고

유명한 향수 쪽으로 유명하더라고요 ..?

 

사실 저도 직접 사용하기 전까진

더로얄 향수를 전혀 몰랐었는데

 

향수 향을 맡아보자마자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 하는 건지

 

 

번에 이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만큼 정말 향이 은은하니 좋더라고요

 

말로 뭐라 표현할 수는 없지만

아마 맡아보시면 아실 거예요

 

제가 무슨 하는 건지 ㅋㅋ

 

정도로 느낌 전혀 나고

중성적이면서도 전혀 세지 않아서

 

나이, 성별 상관없이

데일리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을 같았어요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향수는 고체 향수 인데요

 

향수는 사용하고 싶지만

귀차니즘이 매우 심하신 들을 위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소개해 드리게 되었답니다 ㅋㅋ

 

고체 향수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살냄새처럼

베는 느낌이 강점 향수인데요

 

 

고체 향수 특유의 번들거림,

끈적임도 전혀 없고

발림성도 좋아서

 

바른 5분도 돼서 살에 흡수돼서

은은하게 올라옵니다

 

주변만 봐도

고체 향수 자체가 유명한 브랜드가

많이 없다 보니 구매하고 싶어도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이 좋은 건지

몰라서 구매 못하는 경우도 종종 봤는데

 

 

오늘 글을 보신 분들 중에

위와 같은 고민을 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지체 없이 바로 구매하기 링크로

넘어가셔야겠죠? ㅎㅎ

 

참고로 저는 거짓말 합니다

 

아니 못합니다

 

그러니 믿고 한번 구매해 보세요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 크림

 

몽뤼르 퍼퓸 크림은

향수가 아닌 핸드,바디 크림입니다

 

그럼 물어보시겠죠

 

소개해 주냐

 

정말 좋아서입니다 ㅋㅋ

 

 

제품 자체가 좋아서요

 

핸드,바디 상관없이 온몸 전체

사용이 가능하고

 

향수도 대체하는 크림으로

나온 만큼

 

우리가 흔히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있는 핸드크림

생각하시면 절대 됩니다

 

 

그것보다 훨씬 좋아요

 

가성비나 효율성 측면에서도요

 

실제로 바이레도,조말론 등등

다양한 향수 브랜드에서

 

브랜드 향수의 향으로

바디로션,핸드크림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

 

30ML / 50ML 10-20 그냥 넘어가요

 

결코 아니잖아요

 

 

심지어 바디로션은 매일 사용하면

100ML 달이면 쓰는데

 

달에 바디 크림 구매에만

4-50 원씩 쓰면서 낭비하지 마시고

 

차라리 몽뤼르 비밀 특가

여러 쟁여놓고 사용하시는

훨씬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디브리오 공식홈 https://bit.ly/3xfZB3A

르오즈 공식홈 https://bit.ly/3N4Q4CU

몽뤼르 공식홈 비밀링크 https://bit.ly/3CyAS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