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얼마전 명절에 남자친구 부모님댁에 인사를 가게 되었어요
고기세트를 준비하긴 했는데, 함께 들고갈 좋은 영양제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알아보다가
동의보력 풍천장어 세트를 알게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패키징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았고
장어 자체가 남자분들한테 좋잖아요 
장어 영양제를 알아보니 중년남성분들에게는 특히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선물로 구매한 장어영양제는 동의보력 풍천장어라는 제품입니다 !
패키지는 이렇게 박스두개가 겹쳐진 모양으로 되어있고
비닐포장으로 10포씩 포장되어있어요 
저는 할인가로 구매했는데 지금도 할인이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장어자체가 스테미나가 많이 함유된 식품이기도 하고 
이 영양제는 특허받은 여주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더 고르기가 쉬웠어요
액상형이랑 분말형중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아무래도 분말형이 맛이 입에 남아있지도 않고 
물과 함께 털어먹기도 좋아서 분말형인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크기도 딱 적당해서 
패키지 자체를 집이나 회사 책상에 올려두기도 나쁘지 않은 크기고 
스틱 자체도 손가락정도 길이보다 짧아서 휴대하기도 간편할것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자친구 아버님이 아직 직장인이셔서 
회사에 놓고 드시기에도 편리할것같아서 이것으로 선택했어요
그렇게 자랑을 많이 하면서 회사에서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흐뭇

남자친구 부모님 선물이나 부모님 명절선물, 어른들 선물 알아보고 계신 분이면 추천드릴게요 
분말형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건강식품으로 드시기에 참 좋아요
동의보력 풍천장어 리뷰였습니다  : )
하단에 구매링크도 첨부할게요 할인 적용되는지 한번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