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다들 직장 상사 선물 어떤 걸로 하세요?

 

저는 6년간 회사 생활을 했는데

직장이 3 바뀌었었거든요

 

그럴 때마다 매번 직장상사 생일선물

챙겨주는 것만큼 어려운 과제가 없더라고요 ..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올해 7월 저의 직속 상사가 생일이셨는데

평소에 향수를 너무 좋아하셔서

 

기억해뒀다가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향수 브랜드의 향수를 선물해 드렸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글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백화점 향수 브랜드이지만

중저가 브랜드로

 

 

가성비 좋고 지속력 좋은

호불호 안 갈리는 향수들로만 챙겨왔으니

기대하세요!

 

 

디브리오 더 로얄 오드 퍼퓸

 

사실 이 향수는 꽤 유명한 향수라

제가 말하지 않아도 이미 어느 정도

알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디브리오 라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남자 향수지만 중성적이고 은은한

향이 나서 성별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호불호 없는 향수이고

 

지속력도 4-5시간 정도

4만 원 가격대에 비해 긴 편이고

 

데일리용이나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아 은은하고 부담 없는 향수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은

 

액체가 아닌 고체 스틱 향수인데요

 

그래서 편리하고 휴대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향은 우디향과 비누향의

조화가 적절히 잘 어우러지는 향

이라고나 할까요..?

 

 

그 정도로 본연의 향 자체가 전혀

세지 않고

 

고체 향수 특유의 번들거림 없이

바르고 5분 후면 바로 흡수돼서

 

살냄새처럼 자연스럽게 표현이 가능합니다

 

나는 진한 향수는 싫고

내 살냄새처럼 나는 은은한 향수를

원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 크림

 

사실 이건 향수가 아니라 향 좋은 핸드크림입니다

 

향수가 부담스러워서

일부러 고체 향수나 향 나는 바디로션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해 보았고요

 

 

사실 향 좋고 가성비 좋은

핸드크림,고체 향수 없잖아요

 

제가 봐도 그렇더라고요 ..

 

평소 핸드크림,바디크림만 애용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집중하셔야 된다는 말입니다 ㅎㅎ

 

핸드크림으로만 사용가능한가요?

 

 

아니요 바디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한

만능 크림입니다

 

또한 남녀 공용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고

 

향 또한 호불호 크게 없는

비누 향이 납니다

 

 

싼 베이비파우더 냄새 말고요 ㅋㅋ

 

핸드크림이라고 해서

일반 액체 향수보다 유지력이

훨씬 짧지 않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틀렸습니다

 

오히려 더 길 수도 있어요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건 다
다르긴 하지만

 

 

향수 대용으로 나온 핸드크림이기 때문에

당연히 일반 시중에서 파는

 

핸드크림보다는 향도 조금 더 진하고

그만큼 지속력도 더 오래갑니다

 

개인적으로도 액체 향수보다

크림 타입 향수가 직접적으로 사람 피부에

흡수가 되는 거라

 

 

은은하게 잔향이 오래갈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나는 지속력 은은하게 강한

향수, 핸드크림 찾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구매의향이 있으시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게

훨씬 이득이겠죠?

 

르오즈 공식몰 할인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L'OZ SIGNATURE PERFUME

매력어필 NO.1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으로 만든 스틱형 남자향수, 르오즈

l-oz.kr

 

몽뤼르 비밀링크 할인

 

[SNS광고특가]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 크림

오직 이성어필만을 위한 크림향수, 몽뤼르

monriiur.kr


디브리오 공식몰 할인

 

[D-BRIO] 디브리오 더로얄 오 드 퍼퓸

호불호 없기로 유명한 롯데백화점 명품관 디브리오 향수

d-brio.kr

 

직장 상사 선물이나 백화점 가성비

향수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