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8 15 엄마 아드님 28번째 생일이었는데요 ㅋㅋ

 

 

친오빠 생일선물 진짜 챙겨주기

싫었는데 그래도 제가 받은 있으니

 

 ( 생일날 없다고

현금 5 원만 이체해 줬어요;)

 

같은 집에 살긴 하니까

생일 까먹었던 지나갈 수도 없고

 

어쩔 없이 챙겨줘야겠더라고요

 

근데 막상 선물해

전혀 없어 보이고

 

 필요하거나 갖고 싶은걸

물어보자니 봉사하는 기분이 들어

물어보긴 괜히 싫더라고요 ^_

 

(그러게 진작에 나한테 잘하지 )

 

 

그래서 결국 향수 사주기로 했습니다

 

백화점에서 파는

톰포드, 크리드 이런 비싼 향수

말고 올리브영에서 파는 2-3 원짜리 향수 ㅎㅎ

 

 

사주고 싶었지만 그래도 양심은 있으니

너무 나는 향수 말고 나름 백화점 향수를

사줘야 하긴 하겠더라고요

 

눈치만 빨라가지고 아마 올리브영에서

파는 향수 사줬으면 백프로 저한테

이런 선물이라고 왔냐며 뭐라 할게

예상이 되었기 때문에 ㅎㅎㅎㅎ

 

 

학교 끝나고 바로 친구랑

롯데백화점으로 갔는데

처음 보는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디브리오라고 들어보신 있으세요?

 

향수 브랜드 이름인데

사실 저는 이번에 처음 들어봤거든요 ㅋㅋ

 

여기 제품들이 가격대가

그나마 저렴해 보여서 봤는데

 

시향 해보니 기대 이상으로 향이 좋더라고요 ?

 

제가 제품은

 

 

더로얄 / 플래티넘

 

이렇게 2가지였는데

 

로얄 향수는

 

개인적으로 시향 하자마자

은은하니 중성적이라 저도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향이 크게

 

 

성별 상관없이

호불호가 갈릴 느낌이었고

 

데일리 용이나 레이어링 하기

좋은 향인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플래티넘 향수는

 

 

더로얄에 비해 확실히

남성적인 향이 많이 나긴 했는데

 

그렇다고 해서 남자 향수 특유의

쏘는 화한 쿨한 향은 나더라고요

 

독하지 않게

은은하게 올라와서

좋았고 평소 근무복장이

양복이신 남자분들에게 데일리용으로

어울릴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플래티넘 향수로 구매를 했는데요

(물론 인터넷으로요)

 

 

[광고특가]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드 퍼퓸

이 페이지는 비밀링크 페이지로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d-brio.kr

 

이유는 향수 외관이 고급져 보이니 이쁘더라고요 ㅋㅋ

 

물론 향은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선물 주기엔 플래티넘 향수가

가격대가 나가 보여서

 

일부러 이걸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친오빠 선물로 가성비 향수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처럼 디브리오 향수

추천드립니다

 

다행히도 오빠가 만족스러워하더라고요 ㅋㅋㅋ

 

백화점에서 왔다고 비싼 거라고

생색 부렸더니 선물 챙겨줄   알았는데

 

챙겨줘서 고맙다며 좋다고 말해주더라고요 ㅋㅋ;;

 

제발 인터넷에 검색해 보지만 말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