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페이스북을 이용하다보면 가계정이 상당히 많습니다. 사실 이메일만 있으면 페이스북 계정 생성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이메일의 갯수가 한정돼있다보니 무제한으로는 만들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임시 메일을 통해 페이스북 가계정을 무제한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사실! 아주 간단하게 무한정 페이스북 가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가입을 위해서는 이름과 이메일,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메일이라는게 한정돼 있다보니 무한정 페이스북 계정을 생성할 수 없는데, 임시메일을 이용하면 이메일을 무한정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계정도 무한정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임시메일 사이트 http://ese.kr/


위의 임시메일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한대로 이메일 생성이 가능한데요?


처음엔 위와 같이 이메일이 자동으로 생성돼있고, 위의 이메일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앞 부분 아이디를 자유롭게 바꿔서 무한정 임시메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속할 때 마다 임시 이메일이 바뀌기도 합니다. 위의 이메일을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임시메일을 이용하면 페이스북 첫 단계를 통과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위의 임시 이메일을 이용하면 무난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하기를 누르면 이메일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인증번호가 발송되면 다시 임시메일 사이트로와서 편지통 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임시메일로 인증코드가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인증코드를 페이스북에 입력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페이스북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종종 이메일 본인 사진을 업로드 하라고하는데, 그럴때는 개인 사진 등을 사용해서 통과한 후 사진을 내려서 가계정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페이스북 계정의 경우는 마케팅 용도로 많이 사용되며, 그 외에 용도로도 많이 사용되는데 사용 중에도 페이스북에서 핸드폰 및 신분증 인증을 요구하기도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