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OP 신챔프로 하드캐리, 카이사!

카이사는 원딜로 나온 극 공격형 챔프로써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원딜 뿐만 아니라 정글, 미드라인도 가능한 만능형 챔프입니다. 현재 카이사에 대한 대처가 제대로 안된 플레이어가 대부분이니 일반게임으로 카이사를 빨리 연습해서 랭겜에서 사용하면 괜찮은 승률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OP 챔프는 너프되기 전에 빨리빨리 활용해야합니다. 비록 흔히 말하는 신챔 충으로 인해 챔프 승률은 낮지만 활용도에 따라 1티어가 될 수 있는 원딜입니다.



카이사는 라인 클리어도 괜찮으며 1:1에는 상당히 강력합니다. 단 조건부 스킬들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숙련도가 있어야만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이사에 대한 대처가 부족한 편이니 너프되기 전에 얼릉 일겜 활용 후 캐리해봅시다.



카이사는 기민한 발놀림이 잘 어울리며, 과다치유나 승전보 모두 잘 맞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마법의 경우는 이동속도를 최대화 하기 위해 기민함을 올려주며 나머지 1개의 스탯은 폭풍의 결집을 올려주시면됩니다.



원딜은 두말할 필요 없이 점멸 + 힐입니다. 소라카가 힐을 들거나 하는 특별한 경우에만 종종 보호막을 들어주고, 적 서포터가 레오나나 브라움 등 강력한 CC챔프일 경우는 정화를 들어주는 정도입니다.



카이사의 스킬은 3렙까지 Q-W-E 순서로 올린 후 Q-E-W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카이사의 템트리의 핵심은 역시 구인수입니다. 구인수의 격노검을 통해 후반 폭발적인 딜링을 할 수 있습니다. 구인수의 격노검을 제외하고 일반적인 원딜처럼 템트리를 가도 되지만, 구인수의 격노검이 있는 카이사는 누적 딜이 상당해 중 후반 한타시 상당한 딜링을 할 수 있어 아주 매력적인 템트리이며, 그 외에는 상황에 맞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적 탱커가 많다면 도미닉 경의 인사를 올려주시면 되며, 하드 탱커가 없다면 칠흙의 양날도끼도 좋은 선택입니다. 적에 탱커가 아예 없다면 치명타 템을 하나더 들어주셔도 괜찮습니다. 현재 OP 챔프인 카이사 원딜로 승급행 버스에 탑승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