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MANIA

공포게임을 제대로 하기 위해선, 역시 VR 공포게임 Horror House VR!


VR로 하는 공포게임은 PC로 할때와 천차만별입니다. 몰입감 부터가 다르고 공포감 또한 비교도 안됩니다. 이는 스마트폰 VR 게임이라도 마찬가지인데요? PC VR에 비해 떨어지는 화질 그래픽과 시야각이 오히려 더 으스스하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정말 공포에 단련된 강심장이라면 한번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화면은 아주 간단합니다. 새로운 게임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시작후 바로 VR에 장착 후 행하시면 되겠습니다. NEW GAME를 응시해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미지로 보면 공포감이 덜 하는데, 실제 VR에서 보면 어마어마하게 공포스럽습니다. 시야도 좁고 어둡고 이상한 소리는 들리고 장난아닌 공포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양쪽에 끼고 하시면 더욱 공포스럽습니다.



화장실에서 우는 아이 소리가 들려서 가봤는데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스마트폰 VR이라 그래픽이 안좋은 점이 공포체험에서는 어마어마한 효과를 볼 수 있네요. 오히려 건물이 더 오래돼 보이고 더 무섭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버려진 옛날 병원 같기도하고 여튼 무섭습니다. 더 진행하기가 힘들더군요. 왠만한 담력의 강심장이 아니시라면 함부로 도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VR 공포체험은 진짜 공포체험이네요.



엘리베이터 버튼도 누를 수 있길래 눌러봤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덜컹거리며 나오는데 뭔가 티어나올까봐 무서워서 더이상 못하겠더군요. 진짜 집에서 불꺼두고 혼자 이 Horror House VR을 해보신다면 진정한 공포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R 공포체험은 꼭 주의하세요. 생각보다 몇배는 더 무섭습니다!